게임은 소셜 미디어였다

몇몇 게임을 제외하고 거의 모든 게임은 소셜 게임입니다. 비디오 게임이 등장하기 전에는 카드 게임과 기타 스포츠가 있었고, 여기에는 상당한 사회적 상호 작용도 포함되었습니다. 게임 형식이 무엇이든 게임은 항상 참여에 의존해 왔습니다. 비디오 게임에 관해 이야기할 때 이러한 게임은 혼자 플레이하든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든 최고의 소셜 미디어 상호작용 형태를 제공합니다. 월드 오브 워 크래프트(World of War Craft) 및 균열(Rift)과 같은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은 하나의 공통 서버에서 이러한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인터넷에 로그온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 광범위하게 의존합니다. 흥미롭게도 그들은 지구의 서로 다른 두 메이저사이트 끝에 앉아 있어도 서로 놀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온라인 게임은 소셜 미디어 상호 작용의 훌륭한 형태가 아닌가?

다양한 국가의 플레이어가 동일한 서버에 액세스하여 좋아하는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을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그들은 서로 의사소통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아이디어와 생각을 공유하고 중요한 온라인 게임 전략에 대해 논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또한 가족을 하나로 묶고 부모와 자녀 간의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부모는 이러한 흥미진진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녀를 관찰할 수 있는 기회도 얻습니다. 동시에 이러한 롤플레잉 게임은 게이머에게 놀라운 캐릭터를 제공함으로써 게이머에게 많은 노출을 제공합니다. 게임 애호가들은 자신의 선택에 따라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기사, 전사, 사제, 엘프, 노움 및 기타 다양한 가상 캐릭터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Admin
http://www.gloriadeiluthera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