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인도의 유명한 도시 5곳 수원가라오케

일반적으로 5개의 유명한 인도 도시에서 흔들리는 나이트라이프 기사 ‘밤의 유흥’이라는 단어는 주로 늦은 밤에만 운영되는 대도시의 나이트클럽, 펍, 디스코에서 밤 동안 즐길 수 있는 즐거움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모든 도시가 밤문화를 즐기기에 적합한 환경을 갖추고 있지 않으며, 인도에서는 밤의 한밤중에 나이트클럽이나 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문화가 있는 도시는 소수에 불과하며 그중에서도 뭄바이의 밤문화가 눈에 띕니다. 이곳에서는 화려한 밤문화를 즐길 수 수원가라오케 있는 인도 상위 5개 도시에 대해 설명합니다.

 

고아: 고아는 해변이나 현지 펍, 디스코텍에서 밤문화를 즐기고 늦은 밤에 칵테일 파티나 재즈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모든 파티 애호가들에게 인기 있는 곳입니다. 사람들은 가족과 함께 유명한 해변이나 나이트클럽에서 즐겁게 춤을 추고 술을 마십니다. 카지노는 또한 관광객들에게 훌륭한 엔터테인먼트 장소입니다. Titos, Mambos, Shiros 및 Butter Lounge는 이 도시의 인기 있는 나이트클럽입니다.
뭄바이: 뭄바이는 인도 최고의 밤문화를 제공하는 최고의 도시 목록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나이트클럽과 디스코에서 열리는 심야 파티는 이 도시에서 가장 흔하며, 사람들은 맛있는 음식, DJ가 연주하는 생동감 넘치는 음악, 클럽과 디스코의 댄스 플로어에서 음악 비트에 맞춰 춤을 추는 무제한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밤. Hotel Taj Mahal의 불면증, Aaziano Bar, Fire n Ice, Totos 및 Bandra 지역의 Zenzi는 뭄바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나이트클럽입니다.
델리: 인도의 수도인 델리에는 수많은 나이트클럽, 레스토랑, 바 또는 5성급 호텔이 있어 젊은이들이 마음껏 술을 마시고 춤을 추며 밤새도록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도시의 범죄율 증가로 인해 늦은 시간은 젊은 여성들에게 그다지 안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곳의 밤문화는 뭄바이의 밤문화처럼 보편적으로 즐기지는 않습니다. Hotel Ashoka의 Capitol, Baci Bar, Mirage, Café Morrison, Agni in Park Hotel, La Boheme 및 Gray Garden은 델리의 밤을 즐기는 사람들의 주요 명소입니다.
방갈로르: 방갈로르는 주로 인도의 IT 허브로 알려져 있지만 이 도시에는 사람들이 무제한으로 밤을 즐길 수 있는 나이트클럽과 바도 많이 있습니다. 이들 클럽과 바의 대부분은 도시의 호화로운 지역, 도시의 5성급 호텔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외국인 관광객들이 방갈로르의 밤문화의 광기를 맛볼 수 있습니다. Pecos, Athena, The Club Inferno 및 Club X는 이 도시의 인기 펍 40개 중 몇 가지 유명한 이름입니다.

Admin
http://www.gloriadeilutheran.net